본문 바로가기

카페

[카페]양평 나인블럭_9BLOCK

양평 서종면을 자주 나들이 오면..
(취미가 양평 서종, 양서면 카페 가보기입니다.)
_왜 그런지는 나중에... 글을 쓰겠죠?

오늘은 눈 여겨본 나인블럭..(2018년 10월12일 제 생일에 평일 휴가를 내고 북한강지점을 갔었지요..ㅎ)
서종 나인블럭은 주차장부터 보이기에.. (지나가다보면)
언제가보지 하다 드디어 오늘 와 봤어요.23.11.21

확실히 운치가 있어요... 올드하면서 주는 고즈넉함.

요기는 2층....이에요. 1층 주문, 베이커리도 있어요.
저는 위에 사진처럼 호박차, 밀크티 주문!
(커피는 줄이기로 약속해서 ㅎ)

앞에 천이 있어서 물소리, 새들이 날아다니는 모습이 너무 좋더라고요. 평일 낮의 매력?!

아무도 없어서 찰칵찰칵!!

여기가 우리가 있던 곳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또 사진.
찍..었어요. 좀 더 잘 찍어볼 수 있을까?!

햇빛이 비추니 더 좋네요.

주차장쪽을  바라보았어요.

입구사진도 찍어둬서 다행이다...
그냥 여기동네 살면서 카페와서 책읽고 산책하고 그러고 싶네요....

아무리 소유해도 누리지 못하는 것보다
가지지 않아도 누리는 삶이 행복하다 생각이 드는
날이었어요...

음악도 그림도 풍경도 장소도 너무 좋아서
담고 싶은 그런 날.
양평 서종 나인블럭에 오는 걸  추천해요..
(평일 낮에요 ㅋㅋ)
오 다시 밖에 나와서 사진을 찍고 산책했는데요.

아트스페이스가 옆에 있어요!! 공간이 엄청 크더라고요
밖에서 보면 설마? 이정도야 일거같은데!!

이 길은 아트스페이스쪽 가는길

야외에서 찍어봤어요~~

밖에 산책코스로 나가는 길
아니면 산책코스에서 들어오는 길이겠죠.

겨울에도 예쁠거 같아요. 봄은 봄대로

산책길에 살짝 나와 찍어보고 감탄했어요!
서종레는 좋은 카페가 너무너무 많은 듯...좋겠습니다 ㅎㅎ 골라가는 재미가 있는 서종카페


내돈으로 내가 좋아서 남기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