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카페] 카페 알베로벨로 남양주 맛집

자주 갔던 곳.
추석 전 주말이라 그런지 마석쪽은 차가 좀 혼잡했다.
5일장인지.. 장도 서는 거 같아서 더 그런듯

거의 1달넘게 못갔어서 오랜만에 갔더니
메뉴가 조금, 구성이 조금 바뀌었다. 그래서 다시 올리기!

우리가 애정하던 브루스게타는 안녕~~

티라미수그릇이 네모에서 바뀌었어요!! 아이들이 코토아파우더를 안 좋아해서 없는 걸로 먹고 있습니다.

여기메뉴판이오... 크림브륄레가 먹고싶었다던데...
오늘은
1. 토마토 아라비아따 리조또+아메리카노 세트
2. 새우 크림 파스타(아이들용)
3. 티라미수 2개(먼저 먹고 후식으로 또 먹음)
아이들이 티라미수 크림을 좋아한다...

먼저 나온 티라미수.. 순삭..우리 아이들은 크림을 좋아해서.. 발로나코코아가루 뺀걸로...

새로 바뀐 그릇.. 볼이 무척 크다...  아이들이 잘 먹는다.

양이 혜자스럽다.

토마토 아라비아따.. 개인적으로 우린 덜 매우면 좋은데... 맵기 조절불가...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날이 아주 좋다.
야외가기에 좋겠다.

계속 방문중인데
클럽샌드위치가 너무 맛있다..샌드위치소스 만드신다는데 묘한 매력... 햄빼고 시키지만 넘나 맛있다.. 채소도 가득!! 배우고 싶어요 ㅎ


집에서 나도 티라미수크림연습중인데. .아이들은 잘 먹지만.. 사랑하는 이는 이 집 티라미수가 생각난다고....ㅎㅎㅎㅎㅎ
또 시킨다..화도카

이 크림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