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 CAPANNO(카파노)_일원동맛집

일원동에는 삼성서울병원이 있습니다.
오늘 저녁을 포장하려고 .. 여기로 와봅니다. 카파노.
이탈리안식 수제버거... 감자튀김을 좋아하니
음료수 빼고 주문.
17시 디너타임 맞춰서 갔어요.

자부심이 느껴져요. 가기 전 검색해봤는데 일원동 맛집이더라고요. 위치는 지하1층에 있어요...

이탈리아... 가고싶네요... 2017년 처음 가 본 유럽이
이탈리아 (로마-나폴리-포지타노-라벨로)였는데...

안에 인테리어는 이러합니다. 포장주문해두고 (키오스크) 10-15분 걸린데서 근처 카페에서 휘낭시에랑 디저트 사러 갔다옵니다.(플룬)

애정이 느껴집니다...

포장해 온 트러플 크레마 ... 느끼할거 같지만..
후추? 향신료 덕분에 느끼하지만은 않아요....

웨지 프라이.. 전 바삭한게 좋지만 고온에 하면 발암물질 나올테니...촉촉하게 잘 먹었어요.

반쪽만 먹어도 배부른!! 밀크쉐이크랑 많이 먹는거 같은데 개인의 취향은 이건 아니니까..ㅎㅎ

빵도 촉촉하고 맛나네요!!

다음에 올 일이 있다면 또 가볼만합니다!
다른 맛 먹어보고 싶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